[AD]

렉서스 코리아, ‘뉴 제너레이션ES 300h’ 광고 모델에 현빈 발탁

최종수정 2018.09.18 09:08기사입력 2018.09.18 09:08

렉서스 코리아, ‘뉴 제너레이션ES 300h’ 광고 모델에 현빈 발탁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렉서스 코리아는 국내 출시를 앞둔 럭셔리 하이브리드 세단 '뉴 제너레이션 ES 300h'의 광고모델 겸 홍보대사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매력을 지닌 현빈과 뉴 제너레이션 ES 300h는 ‘반전의 매력’이라는 공통점이 있으며 과감한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진화해 온 점도 닮아 있다”고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올 10월 초 공개되는 뉴 제너레이션 ES 300h는 새롭게 개발된 저중심, 고강성의 플랫폼을 통해 ES가 이어온 고급스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진화시키는 것은 물론 감성적인 디자인과 한층 더 날카롭고 직감적인 주행 성능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과감한 연기 변신으로 매 작품마다 반전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현빈은 영화 '협상'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영화 '창궐'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눈부신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빈과 뉴 제너레이션 ES 300h가 함께한 영상은 렉서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