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기아차, 노사합동 ‘올 뉴 K3’ 판촉행사 실시

최종수정 2018.03.08 11:11기사입력 2018.03.08 11:11

기아차 노사, ‘올 뉴 K3’ 성공 위해 품질책임 및 고객서비스 최선 약속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6년 만에 완전변경(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온 ‘올 뉴 K3’의 성공을 위해 기아자동차 노사가 함께 판촉 활동에 나섰다.

기아차는 8일 인천 송도의 트리플스트리트에서 권혁호 국내영업본부장, 송교만 노무지원사업부장, 강상호 지부장, 김학준 판매지회장, 윤민희 화성지회장 등 노사 간부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올 뉴 K3 판촉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기아차 임직원과 조합원들은 직접 고객들을 만나 올 뉴 K3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며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펼쳤다.

사전계약 대수만 6000대를 넘기며 이미 돌풍을 예고한 바 있는 올 뉴 K3는 이달 들어 생산에 박차를 가하며 출하를 본격화하기 시작, 준중형 승용시장의 지각 변동을 노리고 있다.

올 뉴 K3의 생산을 맡고 있는 화성공장의 윤민희 지회장은 “판매가 잘 돼야 생산도 산다”며 “올해 신차 선봉장인 올 뉴 K3가 얼마나 중요한 차인지 생산현장에서도 다들 인식하고 있는 만큼 품질과 납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 국내영업 관계자는 올 뉴 K3 판매 현황과 관련해 “연비와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이 계속되고 있다”며 “일일 계약대수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이 추세대로라면 목표로 한 연 5만대 국내판매는 무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기아차는 올 뉴 K3 출고 고객 선착순 2만명(5월 31일 이전 출고)을 대상으로 엔진 및 동력전달부품 보증기간을 기존 5년-10만㎞에서 10년-10만㎞로 5년 연장해주는 ‘스마트스트림 더블 개런티’,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여행용 캐리어·블루투스 헤드셋·세차용품 중 택1) 제공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