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르노삼성, SM6 라운지 운영

최종수정 2018.03.12 10:32기사입력 2018.03.12 10:32

신세계 강남 SM6 라운지서 e-쇼룸 체험, 음료 제공,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전시장 방문 고객에 추첨 통해 공기청정기, 리조트 이용권 등 제공
르노삼성, SM6 라운지 운영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2019년형 SM6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SM6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SM6 라운지에서는 신규 컬러인 ‘보르도 레드’를 중심으로 한 차량 전시와 르노삼성 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 음료 제공,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온라인 회원가입만 해도 칵테일 음료수과 마들렌을 증정하며 르노삼성 e-쇼룸을 통한 견적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 및 상담 신청한 고객에게는 파미에스테이션 유명 매장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100% 당첨 캡슐 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에 전시된 SM6 보르도 레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서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9, 라이카 즉석 카메라, 신세계 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큐브 모듈형 공기청정기 (5명), 서머셋 제주 신화월드 스위트 1박 이용권(10명)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성을 높이면서도 가격 인상을 최소화 해 가성비를 강화한 2019년형 SM6 출시로 이달 SM6 계약 대수는 12일 현재 총 1343대로 전월 같은 기간보다 두 배 늘어났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