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르노삼성, 6월 SM6·QM6 온라인 구매 고객에 경품 증정

최종수정 2018.06.05 09:16기사입력 2018.06.05 09:16

SM6·QM6 온라인 구매청약 후 출고 고객에게 하얏트 호텔 상품권 추첨 증정
온라인 견적저장 고객에게는 10만원권 CJ기프트카드 추첨 증정
르노삼성, 6월 SM6·QM6 온라인 구매 고객에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6월을 맞이해 이달 말까지 ‘SM6&QM6 스타일리시 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구매청약 후 차량을 출고한 고객뿐만 아니라 온라인 견적 저장 또는 시승 및 구매상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르노삼성 홈페이지의 e-쇼룸에서 온라인 구매 청약 후 SM6 또는 QM6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하얏트 호텔 상품권 50만원권을 20명에게 증정한다. 또 e-쇼룸 ‘내차 만들기’에서 SM6 또는 QM6 견적을 저장하거나 또는 온라인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CJ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5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최근 2019년형을 출시한 SM6와 QM6는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상품성을 강화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SM6와 QM6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됐다"고 말했다.

2019년형 SM6는 모든 트림에 공통적으로 자외선 차단 및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고급스럽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보르도 레드 컬러를 추가했다. 그외에도 SM6를 상징하는 고급 옵션인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 19인치 휠 및 노면의 감쇄력을 제어하는 액티브 댐핑 컨트롤(ADC) 등을 중저가 트림도 적용 가능하도록 사양 선택폭을 넓혔다.

2019년형 QM6는 상위 트림에서만 선택 가능했던 매직 테일 게이트와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전방경보시스템 등을 LE 트림부터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사양 장착 가격 역시 최소화했다. 특히 QM6의 가솔린 모델인 QM6 GDe에 최고급 트림인 ‘RE 시그니쳐’를 신설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