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렉서스 코리아, '인증 중고차 섬머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8.07.10 09:52기사입력 2018.07.10 09:52

렉서스 코리아,  '인증 중고차 섬머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렉서스 코리아는 다음달 31일까지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및 계약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섬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는 191가지의 항목을 통과한 최고 품질의 렉서스 중고차를 차량의 정확한 가치 평가와 가격 책정 시스템으로 안심하고 사고 팔 수 있는 서비스다. 뿐만 아니라 차량 구매 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신차 잔여 보증승계에 1년 혹은 2만㎞ 추가 연장 보증 등 다양한 혜택으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멀티 컵홀더를 증정하며 특별히 ES 350, RX 350, NX 200t, IS 200t 계약 고객에게는 블랙박스, 하이패스, 스마트 서비스 패키지(엔진오일 1회, 에어크리너 3회, 에어컨필터 1회 교환)도 제공한다.

이병진 렉서스 영업·마케팅 담당 상무는 “2015년 시작한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는 렉서스의 가치를 알아봐 준 고객들 덕분에 전년도 대비 약 200%의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경쟁력 있는 렉서스 인증 중고차를 보다 많은 분들께 알리기 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는 서울 장한평, 양재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