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글라소 비타민워터, 베어 아트 입힌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4종 출시

최종수정 2017.10.12 07:39기사입력 2017.10.12 07:39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코카콜라의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신진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의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은 임지빈이 글라소 비타민워터 각 제품별 특성을 전달할 수 있는 베어 아트에 자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파워-씨는 ‘힘내세요, 파워-씨’, 에너지는 ‘나는 당신을 위한 에너지’, 멀티-브이는 ‘우리가 함께하면 멀티플레이어’, 트리플엑스는 ‘두려울 것이 없는 삼총사’ 등으로 구성돼 제품별 개성 있는 스타일과 스토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은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00㎖ 기준 2000원(편의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음료도 눈으로 마시는 시대라 불릴 정도로 마시는 음료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음료 트렌드에 따라 협업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아트적인 감각과 개성있는 스타일을 갖춘 임지빈 작가와 새로움을 추구해온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협업이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마시는 즐거움을 더해주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