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구매 고객에 LG 냉장고 증정

최종수정 2016.03.07 10:05기사입력 2016.03.07 10:05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가족에 대한 미안함을 갖고 라이딩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냉장고를 증정하는 'LG전자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10월 LG전자와 함께한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 이벤트'에 이은 2차 행사로, 지난 행사에 라이더 뿐 아니라 아내와 가족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7일부터 31일까지며 '스트리트 750'을 제외한 총 27종의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모델에 따라 총 3종의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를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이사는 "라이딩 현장에서 지난번 LG전자와 함께한 이벤트 덕분에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게 됐다는 고객들의 성원 힘입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라이더분들이 라이딩보다 항상 가족에 중점을 둘 수 있도록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에 앞서 3월 한달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고자 개별소비세 인하와 라이딩 의류 및 액세서리 무상 증정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